항공솔루션

본문 바로가기

SMSOFT

항공솔루션 SOLUTION

Innovation, Convenience, HI-Performance

㈜에스엠소프트는 미래지향적 사업을 제시하며 고객과 더 큰 가치를 만들어 갑니다.

항공솔루션

솔루션소개

주요기능

당사는 무인 항공기 연구개발 전문 기업으로 기존과 차별화된 글로벌 무인기 핵심 기술 도입을 통해 산업용/농업용 무인기 제작, 산업용 무인기 임무 체계 개발 및 연구용역 수행, 인공지능 자율비행 기술 개발, 지상 관제 시스템 등을 주력으로 4차 산업의 하늘 위 혁명과 세계 무인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 혁신 기반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다수의 무인기 용역과 R&D 연구개발을 통해 고도의 개발 노하우와 방대한 데이터를 축적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무인기 S/W, 자체 관제 플랫폼 구축 등 무인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갱쟁력있는 데이터 매니지먼트 능력을 갖추었습니다.

확장현실 디지털 트윈 메타버스 구축

air_img04.png

데이터 레이어(건물 소유권, 건설 연도, 자재 등)
공간적 맥락에서 위치 정보를 검색, 분석 및 해석

제품소개

SMSOFT 항공 SOLUTION

INNOVATION, COVENIENCE, HI-PERFORMANCE

컨텐츠

  • 농업지원
  • 산업용 UAS
  • 시설물점검
  • 군사작전
  • 인공지능 AI
  • 휴먼인터페이스 기술

농촌의 고령화로 인한 노동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현장의 해결책으로 드론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드론이 도입되며 방제, 재배, 토양 조사, 해충 박멸 등 다양한 농업영역에서의 활약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기동력 무인헬리콥터형 UAS(Unmanned Aerial System) 플랫폼으로 조작이 쉽고 편리하며, 드론보다 긴 비행시간과 내풍성을 지녀 다양한 임무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고해상도 항공 이미지를 정확하고 빠르게 수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여 끊김 없는 항공 영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 인력을 활용한 시설물 육안 안전점검은 한계가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시설물에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자율비행 기반으로 안전점검 기술을 적용하여 육안으로 발견하기 힘든 블레이드 결함을 빠르게 찾고 적시에 정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주로 UAV(Unmanned Aerial Vehicle 무인항공기) 비행 플랫폼, 임무 투하 시스템, GCS(Ground Control Station 무인항공기 지상통제시스템) 시스템 및 지원 장비와 데이터 관리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상 상황 실시간 대응, 해안 수색 정찰, 고속 침투 상황 대응, 건물 내부 수색, 주둔지 경계, 봉쇄선 내 공중 수색 등 사람이 직접적으로 정찰하기 어려운 곳을 감시하고 정찰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술과 드론 기술 결합으로, 축적된 빅데이터를 통해 문제 인식, 문제 해결 능력 등의 결과값을 내는 기술을 접목시킨 드론입니다. 4차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인공지능과 드론을 접목하여 사회문화, 경제, 교통 등의 분야로의 확산이 가능합니다.

휴먼인터페이스는 시각, 청각, 촉각 등 다양한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설계에 따라 시스템과 사용자의 의사소통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숙련된 조종사가 아니더라도 손쉬운 비행제어가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

언제든 문의 주세요. 빠른 시간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PARTNER

전남 나주시 도민길 50 (빛가람동 892-7)
TEL. 061-333-8517 FAX. 061-333-8516

COPYRIGHT © (주)에스엠소프트 All RIGHTS RESERVERD.